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송천동 카페 추천 / 달달한 오후 /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 마카롱 맛집

안녕하세요!
요즘 독감과 우한폐렴으로 시끌벅적한데다가
2월들어서 갑자기 날씨는 왜이렇게 추워지는지..

마스크와함께 몸관리 잘 하시길바라며
가벼운 마음으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정말 가벼울거에요 ㅋㅋㅋ)

들어가는 입구 2곳에서 내부를 바라보며 찍은 사진이에요
크지않은 공간이 뭔가 아기자기하고 조명과 함께 포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들어와보니 밖에서 보였던것처럼 자그마한 카페였지만
20명이상 앉을 수 있는 좌석들이 있었고 의자들이 대체적으로
편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살짝밝은 전구색(노란색)을 좋아하는데
보조등으로 적절히 배치된 전구색이 카페에 앉아있다보면
따뜻하고 포근하게 느껴졌습니다

카페 내부의 중앙 테이블에는 쿠키와 쇼콜라, 칩이 전시되어
선물용이나 내가먹어도 맛있을것 같았어요ㅎㅎㅎ

주문을 받는 카운터 모습입니다

쇼케이스에는 허니브레드, 베이글, 티라미수, 마카롱, 여러가지 수제청과
케익까지 전시되어있네요
여기 마카롱이 맛있다고하니 달달한것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메뉴판에대한 정보이구요
마지막으로 제가 마신 아메리카노 사진을 첨부하며 인사드릴게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