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송천동 더 폴 (The paul) 베이커리 카페 / 유기농 빵, 직접 로스팅 /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 1월이가고 2월이 되었어요
새해 계획은 잘 실천하고 계시는지ㅎㅎㅎ
제 계획 중에서는 블로그 글 자주 쓰기가 있는데
 노력중이에요..  : )

전에 몇번 가봤던 카페가 있는데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다시가서 사진도 찍어보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여기는 송천 KCC 스위첸 아파트 정문을 향해 가다보면
보이는 The Paul 이라는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1층은 빵집, 2층은 카페로 운영되어 1층에서 빵이나 커피를 구매하신 후
2층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의 생각에 여기 더 폴 카페의 2가지 특징이
유기농 밀을 사용하여 믿고 먹을 수 있는 빵과
2층에 직접 커피콩을 볶는 곳이 있어 신선한 커피를
맛보실 수 있다는 점 인데요
직접 먹어보니 빵과 커피 둘다 맛이 좋더라구요

이제 1층 내부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한참 고민했어요ㅋㅋ
바게트, 카스테라, 마늘빵, 롤케익, 쿠키에 유행했던 앙버터까지
다양했고 간단히 시식해보실수도 있으니 고르시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쇼케이스 안에는 여러가지 청과 더치커피, 케익, 마카롱, 롤케익등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케익이 고급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저는 밥을먹고와서 간단히 카페라떼와 슈크림빵을 구매하여
2층에 올라왔어요
다음은 2층 카페 모습입니다

여기 보이시는 오른쪽 문으로 들어가는 공간이 로스팅 하는 곳이었는데요
직접 전문로스터께서 일하고 계셨습니다, 뭔가 믿음이가는...ㅎㅎㅎ

커피콩 볶는 냄새가 너무 많이나는거 아닐까 생각하시는분!
문이 닫혀있어 그런지 카페 내부로는 커피향이 거의 안났어요

제가 주문한 카페라떼와 슈크림빵이에요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포스팅중입니다ㅋㅋㅋ

여기까지 송천동 카페 The Paul 더 폴에 관한 소개였구요

자세한 위치 남겨드리면서 인사드릴게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