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돈까스 맛집 / 홍익돈까스 호성점 / 홍익왕돈까스, 해물볶음우동, 돈까스필라프

안녕하세요~!!
홍익돈까스 전주호성점에 들려서 식사를 하고왔는데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오는 포방터 돈까스편을 보고
돈까스가 너무 땡겨서 제주도까지는 못가고
전주에있는 홍익돈까스에가서 먹고왔어요ㅋㅋㅋㅋ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가족끼리 많이오는듯 했습니다, 저도 어머니 아버지와 셋이서 다녀왔어요
테이블도 기본4인석이라서 사람이 많을때는
혼자오기 눈치가 많이 보일듯해요

홍익돈까스 전주호성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믿음이가구요
돈까스 외에도 파스타, 우동, 필라프등 메뉴가 있어요

Break time 오후 2:30~4:40 (주말 오후 2:50~4:30)
기름교체시간 오전 10:30, 오후 4:00
이 시간에는 피해서 방문하세요!!

대기석에 앉아서 메뉴판을보고 주문을 미리 해놓으시면
직원이 불러줘요
메뉴판 사진도 밑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뭘 먹을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돈까스집에왔으니까
돈까스를먹어야지!! 왕돈까스와 돈까스필라프, 해물볶음우동을
주문했습니다
다먹지못하더라도 셀프 포장이 가능하거든요ㅎㅎㅎㅎ

음식을 먹어본 후 생각이 왕돈까스는 정말 컸어요ㅋㅋㅋ엄청..
저 크기의 절반이 일반적인 1인분인것같았고
딱 절반밖에 못먹고 포장해왔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서 그런지
튀김옷과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두껍지는 않았어요

해물볶음우동은 예상가는 맛이었어요
식감과 향도 좋았고 여러가지 해산물과 야채도 적절했습니다
단지 양이 많은데 몇번 먹다보면 느끼해서 순한맛과 매운맛을 정할 수 있는데
차라리 매운맛이 나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돈까스필라프는 아이들이 먹기에 좋을것 같더라구요
돈까스와 볶음밥을 같이 먹고싶을때!

이 세가지 음식을 먹어봤는데 음... 젊은 사람들은 좋아할만한 메뉴가
많았지만 어른들이 드시기에는 다소 느끼하실수있어요
50대인 저희 부모님도 나오자마자 커피 찾으셨다는ㅋㅋㅋ
제가 먹고싶다고 가주셨는데,, 감사합니다♥ 

포장은 셀프로 하실 수 있는데 정수기옆 셀프바에
박스와 봉투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이렇게요

여기까지 전주 홍익돈까스 호성점에 대한 포스팅이었구요
돈까스가 드시고싶다면 한번쯤 와보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