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송천동 카페 추천 / 골목안 커피집 / 주공2차 뒷편 골목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송천동에있는 좋은 카페 한 곳
소개해드릴까해요ㅎㅎㅎ

 

카페 이름은 골목안 커피집 이에요
역시 골목안에 위치한 카페인데 처음 가보시는 분이라면
찾기 힘드실수 있어서 지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내부 모습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안으로 들어가셔서 왼쪽에 보시면 드럼과 기타, 섹소폰 이 전시되어
있어요, 전시용인지 사람이 연주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에 와서 소심하게 기타를 쳐본적이 있습니다ㅎㅎㅎㅎ
소리는 잘났던 것 같아요

오른쪽 복도에는 작은 나무에 코알라가 매달려 있어요ㅋㅋ

 

여기 쇼파자리가 푹신하고 좋은데 저는 혼자왔기때문에
테이블 1개 있는곳에 앉았습니다ㅎㅎㅎ
두, 세분이서 오셔서 여기 앉아계시면 좋을것 같네요!

 

송천동 골목안 커피집의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다음은 음료를 주문해보겠습니다

 

 

 

개인 카페 치고는 저렴해 보이는 가격과 메뉴도 정말 많았어요
쇼케이스 안에는 디저트와 과일이 있구요

제가 시킨 민트카페모카가 나왔어요!
고등학생때부터 가끔 여기 왔었는데 대학교 졸업을 앞 둔
지금까지 프레즐 과자를 항상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처음보는 과자까지.. 소소하지만 항상 감동이었어요!

 

보드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한쪽에 놓여져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여기까지 전주 송천동에 위치한 골목안 커피집 소개였구요
개인 카페에서 느낄수있는 분위기와 전구색 조명(노란색)에
편안한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오셔서 커피한잔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