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송천동 Cafe duet (카페 듀엣) [한라비발디 1단지 옆, 오송초 정문 근처]

안녕하세요~
혹시 전주 송천동 한라비발디나 진흥 더블파크 사시는 분이나
이 근처에 계시는 분이라면
한 번 가보시면 좋을 카페 소개해드려요!!

카페이름은 Duet (듀엣) 입니다

위치는 한라비발디 1단지와 오송초등학교 사이에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들어오셨을때 뒤를 돌아보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창밖을 볼수있는 의자와 책상이 놓여있어요

 

여기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흰색 인테리어에 깔끔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뒷편에 진열된 찻잔도 가지런히 정렬된게 보기 좋네요

 

"제가 블로그를 쓰는데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 사장님께 물어보니까
카운터 옆 책상을 주섬주섬 치우시던게 기억에 남아요ㅋㅋㅋ

 

카페 듀엣의 메뉴판과 쇼케이스입니다
저는 디저트에 불고기 치즈버거가 먹고싶었는데 없어서
나중에가면 꼭 먹어보려구요ㅎㅎ
맨 밑에 케이스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다음에오면 저것도...

 

음료가 나오기 전에 둘러보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이 자리는 가족끼리 오면 좋을것같군요ㅎㅎㅎ
참 여기 특징이 화분들이 많이 놓여져있고
테이블에 작은 꽃병에 조화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물과 담요는 카운터 옆에있어요~

사진찍는걸 까먹어서 1/3마시고 나서 알았는데요
저건 카페라떼에요ㅋㅋㅋ
여름에 여기와서 에이드도 마셨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저만의 생각인데 에이드가 맛있으면 그 카페는 어떤 음료도
맛있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은 따뜻한 차를 어느정도 마시면
직접 오셔서 따뜻한물을 더 따라주시고 전에 왔을때는
손님도 없는데 와서 오래 공부하는게 보기 좋으시다면서 갈릭바게트랑
복숭아티를 그냥 주시더라구요.... 그냥 먹기 죄송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그래서! 여기 카페 듀엣에 오셔서 이야기도 나누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