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주 송천동 카페 Daily Maily [현대 1차 아파트 맞은편 / 송북초 옆 건물 / 분위기 좋은 데일리매일리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네요,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겨울이 오는게 실감나는 11월이에요ㅎㅎㅎ
이렇게 추운날 실내에 들어가 차 한잔 하실수있는
분위기좋고 따뜻한
카페 한 곳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전주시 송천동에 있는 데일리매일리 카페입니다

옆에는 이마트 편의점이 있고 도로 건너 맞은편에는
송천 현대1차 아파트가 있어요
미리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계산대와 메뉴판이에요
카카오페이도 가능하네요

쇼케이스 안에는 생과일과 베이글, 크로와상, 수제청 등이
준비되있는 모습입니다

가격대는 평범하고 커피잔이 가지런한게 보기 좋네요ㅎㅎㅎ
저는 여기에서 에이드종류와 커피를 먹어봤는데
에이드가 참 맛있었어요

 

 

잘 정돈된 데일리매일리 카페 안의 모습!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밖에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시면
여유를 즐기실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그 동안 모았던 쿠폰에 500원 추가해서
마셨어요ㅋㅋㅋㅋ
여자친구와 가끔와 2잔씩 마시고 쿠폰 종이를 놓고와서
5장을 한꺼번에 사장님께 드렸더니 이렇게 한곳에 찍어주시더라구요

참 여기는 중년쯤 되시는 부부께서 운영하시는데
정말 친절하세요, 방문 할때면 항상 기억해주시고 미소지어 주시던게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점심에 브런치 세트를 드시고 싶은분은
위 사진을 참고하세요!
여기까지 전주 송천동 Daily Maily 카페 방문 후기였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