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K-POP

임한별 - 넌 나의 전부♪ [피아노 / 기타 / 코드악보 / 듣기 / 뮤비]

임한별 "넌 나의 전부"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곡 바로 임한별의 "넌 나의 전부" 입니다

이별을 노래하던 임한별이 이번 앨범에서는 따뜻하면서 다시 '사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전하는 노래를 했는데요

사랑이 있음에 우리는 하루하루를 살아낼 수 있다며 이 노래를 들으며 자그마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가수 임한별은 첫 싱글앨범으로 '이별하러 가는 길'을 시작으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을 받았고 'Onestar' 라는 예명으로 슈퍼주니어, V.O.S 등 여러 아티스트의 앨범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실력파 가수이죠

타이틀곡 '넌 나의 전부'는 잔잔한고 따뜻한 피아노 반주와 스트링에 기타와 드럼이 더해진 발라드이고 후반 폭발적인 고음이 스트링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여담이지만 뮤직비디오 댓글을 보면 또 자기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했다고 하는데 공감되기에 기억에 남네요ㅎㅎㅎ

영상출처 : https://youtu.be/eKDy83GkMbc

수록곡으로 '고백하러 가는 길'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헌신을 약속하는 노래로, 담백하고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라고 합니다

임한별이란 가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수록곡까지 들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아래 코드정보를 남기면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