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K-POP

임재현 -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피아노 / 기타 / 코드악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임재현의 첫 싱글 엘범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입니다.

 

옛날 아날로그적인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곡으로

 

믹싱과 편곡도 90년대 스타일로 하였다합니다.

 

유튜브에서도 수많은 커버곡이 탄생한 이 노래!

 

코드에대해서 알아볼게요♬

 

DM7 G Em7 A7 - A7sus4

                                  사랑


D    A

에 연습이 있었다면 우리

 

F#m    Bm7
는 달라졌을까 내가

 

D/F#    G
널 만난 시간 혹은 그 장소 상황

 

Em7    A7sus4 - A7
이 달랐었다면 우린 맺어졌을까 하필

 

G    D/F#
넌 왜 내가 그렇게 철없던 시절에 나

 

Em7 - A    D
타나서 그렇게 예뻤니 너처

 

G    D/F# - Bm7
럼 좋은여자가 왜 날 만나서 그런

 

Em7    A7sus4 - A7
과분한 사랑 내게 줬는지 우리

 

F BbM7 - C7/Bb
다시 그때로 돌아가자는게 그게

 

C - C/E    A7 - Dm7
미친말인가 정신 나간 소린가 나는

 

Bb - Bbm    F/A - Dm7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Gm7    C7sus4 - C7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

 

F - F/A   Bb - C7/Bb
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C - C/E   A7 - Dm7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

 

Bb - Bbm   Am7 - D7
은 왜 철없는 날 기다려주지 않고

 

Gm7   C7sus4 F

흘러갔는지 야속해

 

Fm7 - Bb    Em7 - A7    D
                               지금

 

G    D/F# - Bm7
너 만나는 그에게도 내게 그랬던

 

Em7 - A    D
것처럼 예쁘게 웃어주니 너처

 

Em7    A7sus4 - A7
너무 부러워 넌 행복하니 니옆

 

F    BbM7 - C7/Bb
에 지금 그 남자가 있는게 우리

 

C - C/E    A7 - Dm7
다시 맺어질수가 없는 이윤가 나는

 

Bb - Bbm    F/A - Dm7
더 잘할수있고 다신 울리지 않을

 

Gm7    C7sus4
자신있는데 그게 왜 말이 안돼 시간

 

F - F/A    Bb - C7/Bb
이 너무 흘러 알게되었는데 너를

 

C - C/E    A7 - Dm7
울리지 않고 아껴주는법 세월

 

Bb - Bbm7    Am - D
은 왜 널 잊는법을 알려주지 않고

 

Gm7    C7sus4
흘러갔는지

 

F - F/A Bb - C7sus4 D

 

 

* F - F/A 이러한 -로 연결된부분은 4박자를 1/2나눠서 치시면 됩니다

연주에 도움이되시길 바라며 좋은하루되세요♡